커뮤니티

공지사항


수정   삭제   답글   목록
학회 사무실 이전으로 인한 업무 중단 및 지연 안내
글쓴이: 관리자
조회: 470
등록시간: 2019-03-04 18:47:50

2019년 3월 5일 학회 사무실 이전으로

부득이하게 3월 5일은 전 업무, 5~7일은 전화 업무가 중단됩니다.

 

불편을 드려 죄송하오며, admin@hcikorea.org로 메일 주시면 확인하는 대로 회신드리겠습니다.

 

 

아울러 2월 28일 발간된 한국HCI학회 논문지 Vol. 14 No. 01 (통권 32호) 발송도 지연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3월 셋째 주 회원님들께 메일 발송할 예정입니다.

 

 

학술대회(HCI2019) 관련은 070-8672-5486 / hci@hcikorea.org로 연락 주십시오.

 

감사합니다. 

이름
비밀번호
수정   삭제   답글   목록
다음글 : HCI KOREA 2019 논문 외 프로그램 발표자료 다운로드 안내
이전글 : HCI KOREA 2019 발표 불참자 프로시딩 게재 불가 안내